남양주 분위기 좋은곳 - 진건 탐앤탐스에서.

 남양주 분위기 좋은곳 - 진건 탐앤탐스에서.

 

요즘 너무 놀러만 다니나 봐요.

 

먹는 포스팅 밖에 없네요.

 

남양주 소리소 레스토랑하면 거의 아실분들은 거의 다 아실텐데요~

 

그 옆에 붙어있는 탐앤탐스! 정말 분위기 좋은곳 다녀왔습니다.

 나는 아메리카노~

 

그리고 내님은 핫초코~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영수증 버려달라고 하시는분들 그냥 버리지 마시고,

 

아메리카노 리필에 필요한 영수증입니다.

 

꼭 가지고 있다가 부족하신분들은 리필해서 드시는게 좋아요.!

 나왔다 아메리카노!

 

커피 맛도 괜찮고, 일단 분위기가 좋아서 여기 자주 오는데요~

 

푹신한 쿠션자리를 맡아서 좋았어요.

 

근데 정말 명당자리는 칸막이 쳐져있는곳.!

 

룸이 3개 있는데 거기는 먼저 오는사람이 찜이랍니다.!

 

남양주 분위기 좋은곳.! 탐앤탐스 추천합니다.

 핫초코도 나왔네요~

 

달다.달아..

 

달콤한 핫초코와 아메리카노를 먹으며 수다 떨기~~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꽤 됬지만,

 

앞에는 이런 트리가 있었어요~

 

요기 진건 탐앤탐스에서는 맥주도 판답니다~

 

옆에 소리소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고 온다면 커피값 할인도 되니 영수증을 꼭 챙기시기 바랄게요!

탐앤탐스 까페 카운터쪽~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 2층은 흡연석 인 것 같아요.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아무튼 아늑하니 오래 수다떨기 정말 좋아요. 

 그리고 밖 테라스로 나와 보면 이런 인공 폭포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놀기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폭포에서 사진찍느라 순서를 기다릴 정도였어요.

 이런 재미난 조형물도 있답니다.

 

재미난 사진 찍어서 좋은 추억 보관하세요^^

 

 

 밖에도 넓은 공간이 있어서 정말 아늑하고 좋았어요.

 

볼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고~

 

좋은 구경하고 왔지요.!

또 하나의 즐길거리!

 

앞쪽에 나가보면 장작을 태우는 곳이 있습니다.

 

그렇게 춥지는 않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은곳이라서 여기에 잠깐 있었는데요.

 

연기가 잘생긴사람한테만 와서 조금 피곤했어요..

 

장난;;;ㅋㅋ

 

진건 탐앤탐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남양주 사시는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