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맛집 손가네 순대국/해장국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의정부 맛집 손가네 순대국/해장국

 

어제 저녁인데요.

 

헬스 가던중에 배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고파서 헬스장 앞에서 먹을 것을 찾고 있었어요.

 

의정부로 이사온지 얼마 안된 저는 뭐먹을까 고민에 빠졌었는데요.

 

그때 헬스장에서 친해진 아저씨!

 

갑자기 맛집을 알려준다며 따라오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따라갔습니다.

위치는 의정부 제일시장 시장앞 버스정류장 있는 도로에서 가능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쪽에 주차장과 이쁜 핸드폰가게가 있어요.

 

그 맞은편에 보면 손가네 순대국/해장국 간판이 보이실거에요.!

 

바로 거기!

 

순대국의 가격은 7.000원으로 약간 비싼 감이 있었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적극 추천해주시나 해서 먹어봤습니다.

간은 약간 되있었지만 새우젓을 투척했어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화질이 별로 좋지 않네요.

 

하지만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의정부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저도 순대국을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먹어봤는데

 

이건 진짜 토종 순대국! 손가네 순대국 정말 맛있네요.!

 옛날에 저는 천안에도 몇개월 살아서

 

병천 순대국 역시 몇번 먹어봤는데요.

 

진짜 여기는 병천 순대국을 의정부 순대국으로 바꿔버릴만한 맛.!

 

순대랑 부속도 엄청 많이 들어 있고, 가장맘에 드는건

 

큼지막하게 썰어져 있어서 씹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의정부 순대국 집 찾으시는 분들은 손가네 추천해드릴게요.!

이렇게 두툼한 부속들!

 

배를 든든히 채우고 헬스를 가서 운동을 했답니다.

 

역시 밥먹고 운동해야 더 잘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