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싸고 맛있는 곳 돈마적 통목살 4500원

의정부 싸고 맛있는 곳 돈마적 통목살 4500원

 

대박.. 집에 가는길에 보이는 간판.

통목살 4500원 돈마적!

운동하고 오는길이라 목살이면 아주 딱이다 생각을 했죠.!

그래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DonMazek

목살만 있는 것이 아니고

여러가지 다 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게 최고여!

2인분에 밥한공기!

딱 만원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맛있고 저렴해서 너무 좋았어요.

간판이 커서 지나가시는 분들은 어딘지 딱 알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의정부 싸고 맛있는곳 돈마적은 가능역쪽에 있답니다.!

가능역쪽에서 의정부공고쪽으로 가다보면 보입니다.!

싱싱삼겹살도 5천원밖에 안해요.

왜이렇게 싼거죠.?

다이어트 중이라 2인분만 먹었지만.

다음에는 낮에 와서 왕창 먹을 계획입니다.

배고프다 배고프다.!

 드디어 굽기 시작합니다.

김치랑 콩나물은 셀프 리필가능!

통목살 2인분이 9천원이면 너무싼것 같아요.

땅파서 장사하시나.

 노릇노릇 맛있게 익는중이에요.

지금은 맛없게 나왔는데 안익어서 그렇답니다.크크

 김치랑 같이 얼른 먹고 싶다. 또먹고싶다.

의정부싸고 맛있는곳! 바로 돈마적 입니다.!

 마늘과 고추도 함께 먹으면 좋아요.!

식욕증진과 비타민 보충!

건강해집니다~

 파와함께 상추에싸서 먹으면 으앗.. 이것이 바로 내세상

돈마적 통목살 맛보니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 쌈샷입니다.

흐허허..

지금 오늘은 굶었거든요.

그래서 배가 너무 고픈데 저번에 이거 먹은거 포스팅하려니까 죽겠네요.

고기들이 눈앞에서 아른아른 거려요.

의정부 싸고 맛있는 곳 돈마적!

위치가 궁금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