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뷔페 추천 회룡역 바이킹

샤브샤브 뷔페 추천 회룡역 바이킹

 

 어제 뭘먹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저번에 한번 가본 샤브샤브가 생각났어요.!

샤브샤브 뷔페는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우왓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뷔페 추천합니다.!

의정부 회룡역 바이킹!

 아 근데 샤브샤브 고기를 많이 먹어야 하는데

기본 메뉴들도 너무 맛있어서 뿌리칠 수가 없었답니다.

샤브샤브 뷔페 너무너무 좋아요.!

각종 야채들이랑 과일 초밥도 있고

치킨등이 아주 맛있었답니다.!

 샤브샤브의 특징은 바로 빨리 먹을수 있는 장점 때문에 많이 사랑받는 메뉴죠~

양배추, 무, 각종 야채가 많이 있어서

국물을 내기도 좋습니다.

고기 뿐만 아니라 새우랑 고니,등 먹을게 너무 많습니다.!

 우삼겹을 가장 많이 먹었는데요.

옆 테이블을 보니 아주 산처럼 쌓아놓고 계속 먹더라구요.

우리는 몇접시 못먹었는데

옆 테이블은 꽉 채워서 5번은 먹은 것 같아요.

역시 샤브샤브 뷔페는 많이먹어야 제맛이죠.!

 뷔페 메뉴들도 소개 해 드릴게요.!

왼쪽위에 보면 초밥도 있고 잡채, 탕수육,스파게티 치킨 ~

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치킨종류를 많이 먹었답니다.

이런 메뉴들을 먹느라 막상 고기를 못먹었네요.

 이 우동도 매콤하니 진짜 맛있고,

까르보네라 스파게티도 좋았어요.!

그리고 김치도 진짜 맛있었어요.

의정부 사시는분들은 회룡역에 있는 바이킹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추잡채 오리 훈제, 케이준샐러드~

국수도 먹고 아주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아 저기는 홍어무침도 보이네요.! ㅎㅎ

샤브샤브 뷔페 바이킹이지만 샤브샤브만 있는게 아니랍니다!

 마지막은 과일로!

과일은 보시는데로 3가지가 있답니다.

파인애플을 너무 많이 퍼서 조금 남겼어요 ㅜ.ㅜ

깔금하게 마지막 수정과 한모금으로 샤브샤브 뷔페 종료!

바이킹 회룡역에 있는 것 잘먹구왔어요.!

샤브샤브 땡기시는분들 여기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