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명언 - 다이어트 자극사진

다이어트 명언

여자들의 적인 바로 살!

항상 다이어트를 꿈꾸면서 살고 있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 명언과 다이어트 자극사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것만 기억한다면 살을 빼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스타들이 가끔 몸매의 비결을 물으면 멋진 말을 할때가 있어요.

그런 멋진 말들이 준비한 것이라고 해도 틀린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스타들이 말한 것을 위주로 다이어트 명언 다이어리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꼭 새겨들어서 이쁜 몸매로 비키니 입는건 어떨까요!

 

 

 


 

다이어트 명언 시작합니다.

다이어트 자극사진들을 보면서 나를 끌어냅시다.!

 

 

 

- 뇌세포는 죽지만 비만 세포는 죽지 않는다.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는 다이어트 명언 입니다.

뇌세포는 쉽게 죽지만 비만세포는 잘 죽지 않는다는 말.

실제로 살 빼려고하면 너무 힘들잖아요.

 - 세상에서 가장 완벽하고 안전한 성형은 다이어트다.

그렇죠. 요즘에는 아무리 성형을 많이 한다고 해도

가꾸어진 몸매는 정말 최고의 성형이라고 할수 있어요.

 - 맛과 멋은 같이 갈 수 없다.

아주 공감되는 다이어트 명언 이네요.

맛 과 멋 한끝차이지만 함께 할수 없는 아쉬운 단어들.

 - 음식이 아깝다고 생각하기 전에 내몸이 아깝다고 생각하고 소식해라.

이 말을 할상 스마트폰에 써놓고 다닌다면 다이어트하는데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될 듯합니다.

저도 항상 음식이 아까워서 남기지 못하는 적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제 다이어트 명언을 스마트폰에 써놓고 다녀야 겠네요.!

 - 먹어봤자 내가 알고 있는 그 맛이다.

더 맛있을수도 없고 맛없을 수도 있습니다.

옥주현씨가 한 말인 듯한데요.

먹어봤자죠.. 내가 아는 그맛일텐데 뭐.

 - 아침은 여왕처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여왕 처럼 우와하게 먹어야지 돼지처럼 무식하게 먹으면

아침에 먹어도 살찌는 건 똑같아요.

포인트는 우아하게!

다이어트 명언은 알찬 것만 잇네요.!

- 인생은 살이 쪘을 때와 안 쪘을 때로 나뉘어 진다.

여자의 인생은딱 두가지 입니다.

살이 졌을때 그리고 살이 안쪘을때.

항상 기억하고 음식을 바라봅시다.

 - 동물이 되고 싶은가? 인간이 되고 싶은가?

멋진 다이어트 명언 중 하나인데요.

이성을 잃고 먹고 싶은가 아니면 이성을 지키며 몸매를 유지할건가를

잘 나타낸 멋진 말 같아요.

- 일하는 것을 귀찮아 하지 말고 먹는 것을 귀찮아 해라.

생각을 바꾼 거에요.

아 귀찮아서 안먹어~ 이렇게 생각을 바꿉시다.!

다이어트 명언 귀찮음.! 

- 살 찌는건 한 순간, 살 빼는건 피눈물

정말 공감가는 다이어트 명언 입니다.

찌울때는 LTE 뺄때는 거북이,

항상 멋진 명언들을 기억해서 이번 여름에는 꼭 비키니를!!

 

 

 

여러가지 다이어트 명언과 다이어트 자극사진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멋진 말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이제 시작하면 됩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새 사람으로 다시 태어납시다.!